새소식

반응형
일상

[일상에서 문득 느낀 인생] 런닝과 인생은 같다.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장형 개발자입니다.

평상시에 스스로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 런닝을 자주 했다가, 이런저런 핑계로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방금! 오늘! 다섯시에 눈을 뜨면서 새벽 런닝을 한시간 정도 하고 왔네요

뛰면서 이런 저런 생각을 했고, 저만의 기준을 정하면서 계속 뛰었습니다.

뛰다보니 제가 정한 기준들이 뭔가 인생도 제가 정한 기준들을 정해두고 뛴다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을 계속 파고들면서 꼬리에 꼬리를 물면서 생각을 해보니 정말 많은 점이 비슷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오늘 새벽에 런닝하면서 했던 생각들을 순서와 상관없이 적어보겠습니다

런닝 인생
오늘 뛸까?말까? 일단 해! Just Do it! 할까?말까? 고민하지말고 일단하자! 안하는 것보다 낫다!
나만의 페이스로 멈추지 말고 목적지까지 뛰어가자! 나에게 적합한 페이스가 지치지 않고 빨리 갈 수 있다. 
내가 정한 목적지에 거의 다 왔다고 막판에 무리하지말자!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목적지가 끝이 아니다. 다른 또 무언가가 있다
지속할 수 있는 노래, 일정한 가로등 및 울타리, 런닝 기록 선택과 집중을 가능하게하고, 얼마나 내가 왔는지 돌아 볼 수 있다.
내가 왔던 길의 맞은편 길 반대방향으로 돌아가자 내가 왔던 길을 볼 수 있고, 지나쳐왔던 소중한 것들을 더 넓게 자세히 볼 수 있다.
목적지를 정하자 내가 해야할 것이 뚜렷하고, 거기에 맞춰서 모든 것을 안배가 가능하다
건강하자 건강해야,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
뛰는 사람을 보면 화이팅이라고 외쳐보자 나와같은 상황에서의 화이팅은 큰 힘이 된다
이른 새벽에는 사람이 없다. 남들보다 더 일찍 움직이면 여유롭게 다닐 수 있다
자주 뛸 수록 더 잘뛰고, 안다치고, 건강해질 수 있다 해봤던 것이기에 더 잘할 수 있다. 못해지진 않는다
다른 곳도 뛰어보고 싶다 전에 해봤던 것에 경험에 비추어, 다른 것도 겁없이 도전가능하다

약 한시간을 뛰었는데,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모두 다 가진 기분이네요

지금도 더 많은 생각들이 인생과 비슷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점들이 비슷하더라구요

이러한 생각들을 혼자만 생각으로만 해볼 수도 있지만, 저도 이런 생각들을 하게 된 스스로에게도 칭찬을 하고 싶고, 글로 남겨서 나중에 도움이 필요할 때 보고 싶고, 누군가에게 문장 하나라도 의욕을 줄 수 있다면 주기 위해서 한번 적어봤습니다!

글을 부담없이 적어 내려가봤고, 앞으로는 일상 속에서 여러가지 배움들을 느껴볼 것 같네요 ㅎㅎㅎ

지난 간 일들은 말 그대로 지나갔으니, 오늘하루 지금부터 화이팅해봅시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생각만하지말고 일단 고! Just Do It!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소기업을 다니면서 느낀점(혜택)  (0) 2020.07.08
왜 돈을 벌고 싶은가?  (0) 2020.01.02
왕십리 곱창이야기  (0) 2019.05.31
제 1의 삶  (0) 2019.05.13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