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유용한 정보

1분도 안걸리는 아이폰 하단 독바 안보이게끔 설정하기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장형개발자입니다~
코로나가 이번 년도 안에는 끝날 줄 알았는데 더 난리네요...!!!
다들 마스크 잘 쓰시고 손 잘 씻으면서 예방합시다!!!

저는 재택근무한지가 거의 10개월인데요 마침 프로젝트도 끝나서 예전부터 구상하던 것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오래 쓸 목적으로 아이패드에어랑 맥북프로M1(아직...배송 전 ㅠ)을 구매를 했어요

요즘 풀템 앱등이마냥 유튜브도 애플전문만 보구있네요 ㅎㅎ
저는 아이폰8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바탕화면 하단 독바를 안보이게 하는 부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해보기로 했습니다!!!

순수 100프로 사라지는 것은 아니고 투명도와 대비 등을 사용해서 안보이겠끔 설정을 하는 방법입니다.

사용해보시고 괜찮으시면 계속 사용해보시구! 별로이시면 ㅎㅎㅎ 알려드리는 방법의 역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보시기 편하게 사진을 순차적으로 첨부해드릴께요


마지막은 제 폰에 적용시킨 결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다들 남은 2020년 건강하게 잘보내시구! 내년계획도 세우시길 바랄께요~!
미리 해피뉴이어~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