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유용한 정보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중복 다운 해결방법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장형개발자입니다.

현재 애플 생태계를 모두 사용 중인데, 맥북에서는 상관이 없고, 아이패드에 이상하게 아이폰에 다운받았던 어플들이 계속 깔리더라구요

실질적으로 패드에서는 사용하지도 않은 어플인데 말이죠....

그래서 패드를 사용하려고 열 때마다 폰에 있는 어플들이 바탕화면에 깔려있는 겁니다

해결방법을 찾다고 저처럼 고민하고 있을 분들이 많을 듯 싶어 해결방법을 공유드려요

매우 간단하니까 뭐 10초도 안 걸릴 듯 싶네요

먼저 글로 설명 드리면

설정 - 밑으로 좀 내리시면 App Store 클릭 - 상단에 있는 자동 다운로드에 있는 앱을 비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폰이랑 패드랑 연동해서 사용하시는 어플이 있으시면 앱 업데이트 부분은 활성화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업데이틑 활성화하고, 앱만 비활성했네요

더 이해하기 쉽게 간단하게 사진 몇장 추가 해두겠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이제 다운을 받으셔도 패드에는 해당 어플은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또 공유할만한 내용이 있으면 또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