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 합격 후기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장형개발자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2020년 1월 2일! 회사에 들어온지 딱 1년이 되는 날입니다 ㅎㅎㅎ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기에 좋은 날이죠

제가 작년 정보처리기사 3회차 실기에 드디어 합격을 했습니다!!! 드디어!!!!

약 4번의 실기 시험만에 붙은 건데 정말 묵은 때를 벗긴 기분이였습니다.

점수는 약 75점이였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약간의 TMI를 하자면, 

18년 6월에 장교 만기전역을 하고 7월부터 IT 국비지원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9년 1월2일부터 웹개발자로 출근해서 이제 딱 1년이구요. 아직 모르는 부분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습니다 ㅎㅎ 저는 비전공자입니다.

제가 이렇게 말한 이유는 비전공자인 저도 해보니 할 수 있다 였습니다! 그러니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자격증을 취득하니 회사에서 돈도 더 주시네요 ㅎㅎ 단점은 없는 자격증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적어주시면 도와드릴께요

저의 20년 목표 중 하나는 IT에서 보안이 매우 중요하죠 앞으로는 보안의 시대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정보보안기사를 한번 취득해 보려고 합니다!

공부 방법은 마지막 실기 시험 때 공부방법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https://bubble94.tistory.com/19

 

19년 3회 정보처리기사 실기 후기(가답안 포함)

안녕하세요~ 성장형개발자입니다 ! 프로젝트가 끝날 무렵에 시험공부 2주 정도 막판 스퍼트하고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네요 2020년부터 정보처리기사가 시험이 개편된다고 들어서 이번에 무조건 붙을 각오로 공부를..

bubble94.tistory.com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