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Book

(1~4일차)Do it! 프로그레시브 웹앱 만들기 책 공부 중(내돈내산)

  • -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장형개발자입니다!

코로나, 추위 다들 조심하세요!! 제일 안좋은 시기이네요

저는 이번 프로젝트를 끝내고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안드로이드 앱을 자발적으로 한번 개발을 해보려고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통해 공부하다가 웹과 앱이 같은 목적이면 굳이 따로 개발을 해야되나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그래서 찾아보니! 프로그레시브 웹앱? 하이브리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이더군요

제가 성격이 하나 꽂히면 해야되는 성격이라 전자책으로 바로 사버렸네요

그리고 찾아보니 이지스퍼블리싱이라는 출판사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공부방 이벤트를 하는데

공부도 하고 완료를 하면 원하는 .... 책을 받을 수 있다니!!! 이거 완전 선순환인듯합니다!!(협찬, 광고 아니예요!!!)

책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Do it! 프로그레시브 웹앱 만들기

Do it! 프로그레시브 웹앱 만들기 저자 김응석 출판 : 이지스퍼블리싱발매 2020.08.06.

132p 까지 공부했는데  회사에서 쓰는 스크립트와 달리 vue라는 스크립트를 처음접해서 사용해보는데 생각보다 쿨합니다..

고인물이 되기 전에 새로운 기술들을 더더더더더더 공부를 많이해야겠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바로 이해하기에는 다소 어려울 수도 있겠다 생각은 들었습니다.

이미 웹에 대한 기반이 있다면 술술 읽히는 책인듯합니다.

더 공부해보고 오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